- 글번호
- 208790
- 작성일
- 2025.05.29
- 수정일
- 2025.05.29
- 작성자
- eng_sw
- 조회수
- 67
25-2 학생연구활동비 지원안내 (졸업작품 준비 예산지원) : ~6.9.(월) 17:00시까지(기한엄수)
연구비 지원신청 [제출]연구활동 계획서 | ▶ | 연구활동 진행 | ▶ | 연구지원금 요청 [제출]지출결과보고 | ▶ | 요청 지원금 개인별 계좌지급 |
~6.9.(월)17:00까지 명신관 424호 | 계획서 제출 이후~ (6.9.(월)~9.26.(금)) | 25.10.2.(목)까지 | 25. 10월중 |
연구비 지원 신청
- 신청대상 : 2025학년도 2학기 졸업 작품을 진행하는 학생
- 신청기한 : 2025. 6.9.(월) 17:00 까지 ★기한엄수
- 신청방법 : 학생연구활동계획서(지도교수 서명필) 작성하여 학부사무실 방문제출
- 지원한도 : 1팀(3명기준) 최대 30만원 (1인당 최대 100,000원)
[예시] 1팀 2명일 경우 지원한도 > 최대 200,000원 / 1팀 3명 > 300,000원
[연구비 편성 유의사항] * 다과비(식사,음료 등 모두 포함) 1일 1인 최대 20,000원까지의 현금 영수증만 지원 가능 *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여부를 확인한 뒤, 가능한 품목들만 계획서 안에 포함하여 작성 * 모든 지출금액은 졸업작품 준비와 관련이 있어야함 (무관한 물품은 지원불가) * 구입한 모든 도서, 물품 등은 종료후 사무실 회수예정 * ‘입금계좌신청서(첨부서식)/신분증&통장사본’ 제출할 것 (필요할 경우 별도연락 예정, 팀구성원 중 1명이상 제출한적 있다면 제출 필요x) -> 지원금 계좌입금을 위해, 결제자 연결 계좌 코드 생성을 위함 * 전공이 달라도 같은 팀이면 증빙양식을 함께 사용 및 제출 |
2. 지원금 사용
- 지출 시작일 : 학생연구활동 계획서 제출 후부터
- 지출 마감일 : 25. 9. 26.(금)까지 (그 이후 지출영수증에 대해서는 지원불가)
[지원금 집행 유의사항] * 필요한 물품 온라인 주문 시,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 여부와 승인번호 발급 여부 확인 후 지출필요 (계좌이체,무통장 입금 시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함 / 업체 측에 결제전 확인하여 가능여부 확인후 지출필!!) (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한 구입이나 해외지출 건은 지원불가) * 현금으로 결제 후 학교 사업자 등록번호(106-82-02879)를 제시하여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 발행 (반드시 학교 사업자 등록번호로 발급받을 것. 개인번호 발행시 지원불가, / 개인카드 결제 절대금지) * 영수증 발행 후 승인번호 반드시 확인 (승인번호가 표기되지 않은 영수증은 지원불가) * 계획서에 표기되어있는 품목들만 지원가능 (임의대로 종류/수량변경해서 구입불가) * 계획한 에산보다 적게 사용하는 것 가능 [예시] 계획서 다과비 20,000원 편성했다면, 20,000원 딱맞추지 않더라고 예산범위 안이면 지출가능 (초과는 불가) |
3. 지원금 처리 절차
- 지출증빙 제출기한 : 25. 10. 2.(목) 16:00까지 ★기한엄수
- 제출방법 : 지출결과보고 학부사무실 방문제출 (항목별 지출서류 원본 구매물품 반납 / 지출서류 내 지도교수 서명필)
- 제출 증빙양식 순서: 사용 일자 순서대로 ‘회의록+지출내역서별 양식+영수증’
[증빙제출 유의사항] * 지출 후 첨부된 증빙자료+영수증 취합하여 학부사무실에 한번에 제출 * 항목별로 지출 후 반드시 첨부된 양식에 맞춰 제출 -> 영수증 꼭 ‘[양식2]영수증부착지’ 한 장에 영수증 하나씩 부착하여 제출. (다시 회수하여 부착해야하는 번거로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꼭 지켜주세요.) * 영수증 발행날짜와 회의날짜(식사/다과비 사용 시) 동일해야 함. (상이할 시 지원불가) * 영수증 발행 시 항목별 내용 및 금액 표기 되었는지 확인 후 제출 -> 전체금액만 발행가능할 경우, 업체에 거래명세서 요청하여 함께 제출할것 -> 전체금액만 있을 경우 재발행 또는 지원불가 * 모든 팀의 서류가 정확히 제출되었을 때 학교 측에 지원금 요청. (결재요청 후 정확한 지급일정은 안내 어려움) * 증빙서류가 미비할시 증빙자료 추가요청 또는 재작성 요청할 수 있음 |
★ 문의 : 소프트웨어학부 사무실 (02-2077-7729, computer@sookmyung.ac.kr / 명신관 424호)
★ 공지를 꼼꼼히 확인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 학부사무실에서 책임질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. ★
★ 방학 중에는 단축근무 기간으로, 10:00~16:00 사이에 문의 및 방문 바랍니다. (점심시간: 12:00-13:00) ★